뿌뿌의 일상다반사 :: 아세아관리기 종류 및 구입방법

아세아관리기 종류 및 구입방법





반응형

 

아세아관리기는 대한민국에서 제조 및 판매되는 다양한 농업 기계과 장비를 판매하고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농업 기계의 혁신과 개선을 통해 농업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특히 논밭작물 관리 기계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농업 기계의 개발 및 제조부터 판매까지 일련의 과정을 자체적으로 수행하며, 국내 농업 기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세아 관리기의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세아관리기는 오랜 역사를 가진 농업기계 제조업체로 다양한 농업장비를 생산하여 농민들의 노동강도를 줄이고 농작물의 품질을 향상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여 제품 라인업에는 이앙기나 관리기, 콤바인, 트랙터 등이 있고 각각 농기계가 작업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아세아텍 회사 소개
아세아텍 회사 기본정보

 

우선 아세아관리기를 판매하는 아세아텍 회사는 1945년 9월 9일 설립하여 관리기, 승용관리기, 트랙터, 농업용 드론등 다양한 농업기계를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의 다양화와, 해외시장 진출 등 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세아 관리기를 설명하는 이미지
아세아관리기 AMC-1000 모델

 

 

http://www.asiakor.com/mobile/design/subpage/goods.php?category=C1616136781

 

아세아텍

아세아텍아세아농기계,아세아관리기,관리기,SS기,MF트랙터,트랙터농업용운반차,축산작업기,베일러,승용관리기,콤바인,농업용드론,중고농기계,농약분무기

www.asiakor.com

 

 

① 이앙기 : 아세아관리기의 이앙기는 정밀한 이앙이 가능하도록 고안되어 높은 정확도와 일관된 심기 간격을 유지하여 씨앗 손실을 최소화하고 생산성 극대에 효과적입니다.

 

아세아관리기
아세아 미니관리기 MFR30AC

 

② 관리기는 다양한 부착장비를 통해 경운,제초,퇴비살포 등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소형화 및 경량화 설계로 되어 있어 여성이나 노인 농업인에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③ 콤바인 : 쌀, 보리, 밀 등에서 다양한 곡물 수확에 사용할수 있는 높은 수확 효율과 낮은 손실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더욱 정밀하고 빠른 수확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아세아텍 트랙터
트랙터

 

④ 트랙터 : 다양한 농작업에 사용할수사용할 수 있는 트랙터는 강력한 엔진 성능과 높은 내구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장시간 작업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아세아텍&아세아관리기는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해 친환경 기술을 도입하고 있으며 배출가스를 줄이는 친환경 엔진 및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기계 설계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술 혁신 및 환경보호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세아고관리기 구입하는곳
아세아관리기 판매처현황

http://www.asiakor.com/mobile/design/subpage/company.php

 

아세아텍

아세아텍아세아농기계,아세아관리기,관리기,SS기,MF트랙터,트랙터농업용운반차,축산작업기,베일러,승용관리기,콤바인,농업용드론,중고농기계,농약분무기

www.asiakor.com

 

아세아 관리기 구입하는곳은 위 사이트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아세아관리기 종류 및 구입방법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