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뿌의 일상다반사 :: 뿌뿌의 일상다반사

전체 글에 해당하는 글 563

닥터린초임계알티지오메가3 가격 및 효능

[ 일상 ]/[ 일상Tip ]|2024. 4. 20. 2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중기 배우가 광고모델로 광고하고 있는 닥터린 초임계알티지오메가 3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메가-3 지방산의 중요성

 

오메가-3 지방산은 다중 불포화 지방산의 한 형태로, 인체가 스스로 생성할 수 없어 반드시 식품이나 보충제를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지방산으로서 주요 구성요소인 EPA와 DHA는 심혈관 건강 뇌 기능 및 염증 반응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오메가-3 지방산 효능

① 심혈관 건강 개선효과는 오메가-3는 혈압을 낮추고, 혈중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감소시켜주며,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여주기도 합니다.

③ 뇌 건강증진에도 효과가 있는데 DHA는 뇌 세포의 주요 구성 요소로, 기억력과 학습 능력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③ 오메가-3 지방산은 염증성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에도 큰 효과가 있다고 하겠습니다.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가격
초임계알티지오메가3 가격

 

 

초임계알티비 오메가3는 현재 1박스에 30% 할인하여 16,800원 금액에 판매하고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구입하기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닥터린 오메가3를 표시해주는 이미지
닥터린 오메가3

 

닥터린 오메가3는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형 오메가 3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초임계 알티지(rTG) 오메가 3은 자연 상태와 유사한 분자구조의 오메가 3으로 체내흡수율이 높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기도 합니다.

 

 

rTG형 오메가3의 구조
rTG형 오메가3의 분자구조

 

초임계 추출 기술이란?

 

초임계 CO2 추출 기술은 오메가-3 지방산 같은 민감한 화합물을 추출하는데 사용되는 첨단 기술로서 이방식은 이산화탄소를 초임계 상태, 기체와 액체 사이의 상태로 만들어 추출 용매로 사용하는데 초임계 상태의 CO2는 액체의 용해력과 기체의 확산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매우 효율적으로 유효 성분을 추출할 수 있게 됩니다.

 

초임계 CO2추출의 장점은 

1) 높은 순도와 품질 : 용매로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 추출물은 불순물이 적고 순도가 높습니다.

2) 환경 친화적 : 초임계 CO2 추출은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 오염이 적다고 하겠습니다

3) 온도조절 : 낮은 온도에서 추출이 가능하므로 열에 민감한 성분이 파괴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생상된 오메가-3 제품은 일반적은 추출 방식으로 만들어진 제품보다 더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저온초임계 추출공법 설명
KD-PUR 공법

 

저온 초임계 추출공법을 사용하여 KD-PUR공법 :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사용하여 순도 높은 오메가 3을 추출하는 첨단 공법을 적용하여 잔여물 없는 친환경이며, 저온추출로 열에 약한 원료를 보호하였으며, 짧은 첨단 정제과정으로 산패 위험도 또한 감소하였습니다.

 

초임계알티지 오메가3 비타민 함유
비타민D, 비타민E 포함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오메가 3 뿐만 아니라 비타민D, 비타민E까지 포함하고 있어 뼈의 형성과 유지에도 도움이 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예방 및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기도 합니다.

 

식물성 오메가3를 섭취하고 싶으시거나, 평소 생선 및 해조류 호두등 지방산 섭취가 부족하신 분, 인스턴트식품을 자주 섭취하거나 육류의 섭취가 자주 하시는 분께는 적극 추천하는 오메가 3 제품입니다~

 

이상 닥터린 초임계알티지오메가3에 대한 소개드렸습니다.

 

 

 

2024.04.18 - [[ 일상 ]/[ 일상Tip ]] - 로게인폼 가격, 효능 후기

 

로게인폼 가격, 효능 후기

로게인폼은 남녀 모두 탈모 특히 정수리 부분의 탈모증상 개선에 사용되는 약품으로서 미녹시딜이라는 성분을 주요 활성 성분으로 하여,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탈모를 늦추는 효과가 있는 약품

hwa2ting.tistory.com

 

2024.04.10 - [[ 일상 ]/[ 일상Tip ]] - 비맥스메타, 비맥스메타정 가격 및 효능 후기

 

비맥스메타, 비맥스메타정 가격 및 효능 후기

비맥스메타는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포함한 건강보조식품으로서 비맥스 메타는 일반적으로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켜 주고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 기능의 정상적인

hwa2t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