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뿌의 일상다반사 :: 카누 미니 마일드 로스트 가격 및 카페인, 칼로리 맛 리뷰

카누 미니 마일드 로스트 가격 및 카페인, 칼로리 맛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누 미니 마일드 커피는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인스턴트 커피 제품 중 하나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로서 오늘은 카누 미니 마일드의 가격 맛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맥심이나 커피 믹스 류가 유명했다면 배우 공유가 모델함으로써 알리기 시작하여 현재는 아메리카노중에는 가장 깊고 유명한 커피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공유는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은 배우중 한명으로 그의 선한 이미지와 깊이 있는 연기는 다양한 연령대의 팬층을 확보 하고 있습니다.

 

카누에서 공유를 모델로 기용한 이후 카누 커피 인지도와 판매량은 급격히 상승하였으며 공유가 출현하는 카누 광고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많은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카누는 곧 공유다 라는 말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카누 커피가 공유를 자사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것은 이러한 공유의 대중적인 인기와 믿을수 있는 이미지가 카누와 잘 부합했기 때문이라고도 하겠습니다.

 

 

 

 

 

 

다시 카누에 대한 설명으로 돌아오면

 

KANU는 새로운 커피 NEW Coffee, New Cafe를 의미하는 브랜드 입니다.

고품질 커피 파우더와 미분쇄 원두가루로 원두 고유의 깊은 풍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카누 미니 마일드 커피는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균형 잡힌 산미와 쌉사래한 맛의 조화가 뛰어나며 특히나 깊고 진한 커피의 맛을 느낄수 있고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은 충분히 살아 있어 가볍게 즐기기도 좋은 커피 입니다.

 

 

카누 미니는 작은컵(자판기에서 뽑는 커피량과 유사) 약 100ml~120ml 로도 간편하게 아메리카노를 즐길수 있으며

연하게 드시는 분께서는 약 200ml 가량 물을 넣고 즐기셔도 좋겠습니다.

 

 

 

카누 미니와 카누 레귤러의 차이는 용량 차이 입니다.

카누 레귤러는 약 200ml 물을 넣어서 드시면 되고 미니는 약 100ml~120ml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의 아메리카노처럼 카누는 1개(0.9g)당 3Kcal 밖에 하지 않기 때문에 커피를 좋아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먹는 부분에 대해서는 부담을 가지지 않고 즐길수 있겠습니다.

 

원재료는 인스턴트 커피 95%, 볶은 커피 5% 입니다.

(커피 원두는 콜롬비아상 50.70%, 과테말라산 29.58%, 코르타리카산 9.86%, 케냐산 9.86%)

 

금액은 쿠팡, 티몬 기준으로 100 Sticks 가격이 약 17000~2000원 가량에 구입 할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방식의 저온 추출을 하고 있으며 미세한 원두 가루로 마이크로 그라인딩이라고 합니다.

갓 분쇄한 원두의 풍부한 아로마까지 느낄수 있습니다.

 

 

 

카누 미니 마일드는 간편하고 저렴하며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커피로서 개인적으로는 우유에 타먹으면 고급 라떼 맛을 느낄수 있어서 라떼로도 많이 즐기고 있는 커피입니다.

 

이상 카누 미니 마일드 가격과 칼로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