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7 글 목록 :: 뿌뿌의 일상다반사


[ 수완지구 치킨 맛집 ] 


수완지구에 새로 생긴 아주커치킨 양념 후라이드 반반 ~!!



오늘은 불금이라서 와이프와 함께 저희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을 주문 했답니다.


전남권이나 광주권 치킨 체인점인 아주커 치킨 인데요 



다양한 치킨집이 있지만 저희가 기본 후라이드 와 양념 먹을때에는 항상 시키는 단골 맛집이랍니다.


수완지구랑 신가지구에 아주커 치킨 체인점이 많이 있는데 수완1점 이라고 새로 생겨서 


한번 주문 해보기로 했어요



항상 후라이드와 양념 반반을 주문 하는데 소금과 치킨무가 오는데 양념은 따로 오지 않아요



울 엄마가 아주커 치킨이 젤 맛있대 ~!! 우왕 굳~!!



치킨집 이름은 아주커 지만 크기는 아주크지 않아요 ㅋㅋㅋ


양념과 후라이드 닭다리가 항상 맨위에 올라오더라구요 


예전에 어렸을때에는 양념만 찾았던 것 같은데 나이를 먹고선 담백한 후라이드가 좋아지더라구요



후라이드가 짭잘 하니 정말 맛있어요 소금도 같이 오지만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답니다 :)



축구 하는날 야구 하는날 요즘 치킨값도 비싼 편인데 아주커 치킨 가격 은 15,000원 이면 


먹을 수 있고 배달통 이나 요기요 앱 등을 이용해 할인도 많이 하고 있으니 약 2,000원 ~3,000원씩


할인 받아서 먹을 수 있으니 저렴하게도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전에는 교촌치킨이나 네네치킨등을 먹었는데 배달료 도 받고 가격도 점점 2만원을 향해가니


안먹게 되더라구요~!! 다른분들도 기본 후라이드 양념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용~!!



2018/09/06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신안동 한식 뷔페 ]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주변 맛집 오정한식뷔페 ~!!


2018/09/05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광천터미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투움바 파스타 와 베이비백립 먹고 왔어요~!!


2018/09/03 - [[ 일상다반사 - Tip ]] - [ 교촌치킨 ] 배달료 서비스 유료화 및 홀비 논란 ~!!


2018/09/02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첨단 치킨 맛집 ] 치킨을 월남쌈으로 먹는 온니닭 식당의 마녀쌈~!!


2018/09/01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스타벅스 신메뉴 ] 밀크카라멜콜드브루프라푸치노 & 녹차팥카스테라 & 자몽허니블랙티 후기 뿅뿅 !!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