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뿌의 일상다반사 :: [ 멕시카나 mexicana 강정치킨 양산점 ] 요기요할인 받아 먹은 닭강정 땡초치킨 반반 메뉴 솔직 후기

[ 멕시카나 mexicana 강정치킨 양산점 ] 요기요할인 받아 먹은 닭강정 땡초치킨 반반 메뉴 솔직 후기

[ 맛 집 ]|2019. 8. 5. 18:39




반응형

[ 멕시카나 mexicana 강정치킨 ] 

닭강정 땡초치킨 반반 메뉴 솔직 후기



최근 안녕하세요 최근 멕시카나 닭강정 메뉴가 핫하고 맛있다고 해서 요기요에서 오랜만에

주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평소 치킨을 굉장히 자주 먹는 편인데 오랜만에 달달한 닭강정이 땡기기에

자주 시켜보지 않은 멕시카나에 주문을 해 보았어요

요기요 치킨



요즘에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에서 서로 경쟁을 하다보니 무료 쿠폰 5,000원도 주어서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서 약간은 가격대가 있는 치킨인 땡초치킨과 강정치킨 반반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원래 가격은 22,500원인데요 5,000원 할인을 받아서 17,500원에


주문을 할수 있었답니다.



멕시카나 치킨



이날은 굉장히 오래 기다린 날이기도 했는데요 바로 호날두와 유벤투스가 한국 k리그


팀과 맞붙는 날이기도 했어요~ 저희는 사실 축구 하는지도 모르고 치킨을 주문했는데


한시간이 넘어서 치킨이 오는것을 기다리다가 티비를 돌리다가 보니


유벤투스전을 하는 날이었더라구요~



멕시카나 강정치킨



지금은 날강두가 되어버린 호날두의 뒷모습이네요~


이때 당시만 하더라도 치킨 시키길 정말 잘했따 유벤투스와 호날두라니 하면서 굉장히 기다리고 있었어요



멕시카나 땡초치킨



치킨을 주문하니 500ml 콜라를 주는곳도 많은데 여기는 1.5L 콜라로 주더라구요~


포장은 치토스 과장 모양의 치토스치킨을 광고하는 포장지네요~


개인적으로는 뿌링클이나 치토스 치킨도 굉장히 좋아 하는 편인데


이날은 강정이 먹고 싶어서 주문을 한거였답니다 :)



멕시카나 반반




왼쪽이 땡초치킨이고 오른쪽이 달달한 강정치킨이에요~ 


왼쪽 메뉴는 언뜻보기에는 양념치킨 같지만 전혀 다른 맛이에요~


오른쪽의 강정치킨은 제가 생각한 바삭바삭하면서도 굉장히 달달한 맛있는 강정 치킨(닭강정) 이었어요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두가지 치킨은 전혀 다른 종류의 치킨 인데 땡초 치킨은 적당히 매콤한 맛이


매운것을 좋아하는 저희에게는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맛은 많은 치킨을 먹어 봤지만 약간은 색다른 맛의 치킨인데 맛있어요 :)


평소 순살 치킨을 자주 시켜먹지는 않았는데

(가격도 좀 비싸고 양도 적은 느낌이라서)


오랜만에 먹은 순살치킨 한입에 먹기에도 깔끔하고 뒷처리 하기에도 별도 버릴게 없어서


편하고 좋더라구요



멕시카나 메뉴





1시간만에 도착한 치킨이라서 약간은 눅눅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두가지 치킨 모두 바삭바삭한 치킨이 정말 맛이 좋았어요 


치킨무를 500원 내고 추가 했는데 사장님이깜빡 해서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쫀득쫀득하면서도 달달 매콤한 맛이 좋은 멕시카나 땡초치킨과 강정치킨 이었답니다.


멕시카나 닭강정



65,000관객도 아쉽고 저도 아쉬운 유벤투스와 K리그 축구 였지만 ~


치킨은 맛있어서 위안을 삼고 맛잇게 먹었네요~


멕시칸 닭강정도 맛있다고 하는데 멕시카나 닭강정도 참 맛이 좋았어요


요즘 시원한 여름 저녁날 치콜이나 치맥한잔 하시면서 맛있는 치킨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이상 제돈 주고 먹은 멕시카나 치킨 솔직 후기 였습니다 ^^ "




2019/06/23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콘듀치킨 또래오래 추천 신메뉴 ] 고소한 옥수수맛치킨 콘듀디핑소스랑먹는 퐁듀치킨 가격 맛 솔직후기


2019/04/28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찜닭 맛집 두찜 ] 통큰 두마리찜닭 200호점 돌파 추천 첨단2지구점 메뉴 솔직 후기


2019/01/04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첨단2지구 부리나치킨 ] 숯불바베큐치킨이 맛있는 광주 신용동 치킨 맛집


2019/01/15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광주 동구 치킨퐁 문화전당점 ] 구시청 맛집 치킨체인점 시원한 치맥 맛집 치킨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