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뿌의 일상다반사 :: [ 광주 조선대 맛집 ] 매콤한 찜닭이 맛있는 죠스찜닭~!!

[ 광주 조선대 맛집 ] 매콤한 찜닭이 맛있는 죠스찜닭~!!

[ 맛 집 ]|2018. 8. 6. 01:32




반응형

[ 광주 조선대 맛집 ] 


매콤한 찜닭이 맛있는 죠스찜닭~!!



안녕하세요 뿌뿌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쉬는날이라서 조선대 근처에서 일하는


와이프를 픽업하러 왔다가 근처 주변 맛이 있는지 찾아보다가


개인적으로 전대에서 죠스찜닭을 먹어봤는데 조선대근처에도 있길래 한번 와봤답니다.



죠스떡볶이는 많이 들어보셨을텐데 광주에는 죠스찜닭이라는것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떡볶이 보다 훨씬 맛있는 메뉴랍니다. 취향저격!!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저희 부부는 사실 매운것을 먹으로 왔기 때문에


당연히 새빨간찜닭 한마리를 주문했어요


양이 굉장히 많은 편이기 때문에 2인이시면 반마리만 먹어도 충분하답니다.



저희는 새빨간찜닭 매운맛 한마리(23,000원) 통 오징어튀김(6,900원)을 추가했답니다.


둘이먹기에는 좀 많이 시킨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다이어를 요즘 하기때문에


오늘은 먹는날이다 하고 많이 시켰네요



오징어 튀김을 잘라서 죠스찜닭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개인적으로 계속 닭요리만 올리는것 같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닭도리탕 찜닭 치킨을 너무 


좋아 하기 때문에 계속 포스팅 할거에요 ㅎㅎ~!!


오늘도 제가 아는 정말 맛있는 맛집 추천한답니다~!!


주소 : 광주 광역시 동구 필문대로 287번길 3층 죠스찜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