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뿌의 일상다반사 :: 결혼식 답례 문자, 결혼 후 인사말 및 답례 이미지

결혼식 답례 문자, 결혼 후 인사말 및 답례 이미지

[ 일상 ]/[ 일상Tip ]|2024. 3. 19. 2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식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답례문자 및 진심이 담긴 감사의 표현을 할 수 있는 인사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소중한 시간을 내주시어 함께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덕분의 더욱 소중하고 감사한 날이 되었습니다.

 

2) 저희 결혼식에 귀한 발걸음을 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먼 길 한걸음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고 귀댁에 애경사가 있을시 꼭 연락주십시요 감사합니다.

 

4) 뜻깊은 날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희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저희의 아름다운 날 함께 해주셔서 영광이었습니다. 소중한 발걸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6) 저희 결혼식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축복이 저희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7) 결혼식에 참석해 주신 덕분에 더욱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8) 저희 결혼식에 와주셔서 축복과 함께 더욱 빛난 하루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9) 우리의 새 출발을 함께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10) 당신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결혼식이 더욱 의미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1) 함께 해주셔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12) 먼 길 마다하지 않고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고 좋은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3) 저희 결혼식을 축하해 주시러 오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4) 따뜻한 마음과 축복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늘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15)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도 당신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잘 살겠습니다.

 

 

 

 

16) 결혼식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들 비니다. 덕분에 더욱 소중하고 빛난시 간이 되었습니다.

 

17) 당신의 축하가 저희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18) 영원히 기억될 소중한 날에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마음 변함없이 사랑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19) 결혼식에 귀한 시간을 할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 소중한 분들께 함께한 우리의 시작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상 소중한 결혼식에 참석해준 분들에게 드리는 답례문자와 결혼후 인사말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