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뿌의 일상다반사 :: [ 니가알던 내가 아냐 설현의 취미박스 솔직 후기 ] 하비박스(Hobby Box) 전구 만들기가 왔네요~!

[ 니가알던 내가 아냐 설현의 취미박스 솔직 후기 ] 하비박스(Hobby Box) 전구 만들기가 왔네요~!

[ 일상 ]|2019. 1. 28. 07:58




반응형

[ 니가알던 내가 아냐 설현의 취미박스 솔직 후기 ] 

하비박스(Hobby Box) 전구 만들기가 왔네요~!



안녕하세요 최근 니가알던 내가 아냐 방송에서 AOA 설현이 출현하면서 취미박스(하비박스)가 


유명해졌는데요 와이프도 그것을 보더니 재미있을것 같다고 하면서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한달에 3만원인데 어떤 취미박스가 올지 모르는 내용이 랜덤으로 온다고 해요





처음에는 하비박스가 먼가 했는데 어떤것이 올지 몰라서 1차로 재미있고 하비박스 자체도 재미가 


있는 것이라고 해서 저도 와이프와 함께 이것을 해보기로 했답니다 :)


저희한테 온것은 조명이 예쁜 전구 만들기 하비박스 였어요





우선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고 먼저 파이프를 다 이어보았는데요 파이프 안에 전기줄을 넣고


접착제로 붙여서 끝부분에 전구를 붙이는 식이었답니다




전기줄을 이어보신분들은 아실텐데 저도 개인적으로는 보기만 했던 부분 이었는데 전기줄을


적당한 크기만큼 길이를 재고 연결하는 부분이 처음 시작이었어요





전기줄 부분을 자른뒤 양쪽 부분을 이어주는 작업을 하게 되는데요 끝부분을 가위부분으로


전선 피복 부분만 살짝 벗겨 주시면 되요


와이프도 처음 해보지만 잠깐 해보더니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었답니다.






전선 피복을 벗긴다음 저렇게 나사를 풀고 조여서 양쪽 선을 이어 주시면 되요


처음 하는 경우에는 약간 어려울수도 있을것 같지만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 있기도 하고


전선이 길게 있어서 실패하더라도 약간 자르고 다시 하니까 그렇게 어렵진 않더라구요


선을 연결한뒤 케이스를 다시 닫고 나사를 조여주시면 되용 여기까지는 전혀 어렵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파이프 끝부분에 전구를 연결 할 수 있는 소켓을 연결을 해볼건데요


이것도 사용설명서에 나온데로 차분히 하나하나씩 연결 하시면 전구를 연결할 수 있는 


소켓이 셋팅 된답니다.





계속 하면서 느낀거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설현의 취미박스라고 해서 아기자기 하고


예쁜 손으로 하는 것을 예상했었는데 공대생 느낌의 전구만들기가 오니까 살짝 놀래기도 했답니다




그래도 맨날 티비만 보고 누워있다가 손으로 뚝딱뚝딱 만드는것을 해보니 와이프도 재밌다고


하면서 시간가는줄 모르게 열심히 잘 만들더라구요



마지막 소켓 부분을 셋팅하고 연결하면 이렇게 만들어 지는데요 이다음에는 혼자하기가 좀 


힘든 부분이 끝에 연결 연결하는 부분에 순간접착제로 고정시킨뒤 떨어지지 않도록 붙여주셔야 해요




이렇게 약 30~40분 정도 열심히 만들다 보니 이런식으로 완성이 되었답니다.


소켓 끝부분에는 전구가 파이프 끝부분에는 전기 콘센트를 꼽는 부분이 나오게 되요



완성된 전구 만들기 불을 키면 이렇게 되는데요 생각보다 조명색깔도 예쁘고 인테리어 조명으로


쓰기에도 너무 예쁘고 좋더라구요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에서 나온 취미박스랑은 약간 다른 느낌이지만 와이프와 같이 하면서 


재밌기도 하고 오랜만에 손으로 먼가를 만들어 보기도 해서 좋기도 했답니다.


그냥 만드는것으로 끝난것이 아니고 안방에 예쁜 인테리어 조명으로 놔두게 되어 더욱 좋았어요


다음달에도 신청을 해놓은 상태라서 다음 하비박스 2탄 후기로 돌아오도록 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