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뿌의 일상다반사 :: [ 교촌치킨 ] 배달료 서비스 유료화 및 홀비 논란 ~!!

[ 교촌치킨 ] 배달료 서비스 유료화 및 홀비 논란 ~!!

[ 일상 ]/[ 일상Tip ]|2018. 9. 3. 23:31




반응형

[ 교촌치킨 ]  


배달료 서비스 유료화 및 홀비 논란 ~!!




지난 주말 아시안게임 한일전 4게임 축구 야구 배구 정구 까지 하던날 저녁 


토요일까지 일하는 저는 퇴근하고 와이프에게 치킨 주문을 부탁했어요~


항상 아주커치킨 만 먹던 저는 오랜만에 비싸지만 양은 적지만 맛있는 교촌치킨


주문을 부탁했는데요~ 와이프가 인터넷 주문을 하던중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어요



교촌 치킨 은 18년 5월 1일 부터 지속적인 가맹점 운영 비용 상승으로 인해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배달 서비스 유료화를 결정했다는 사실이에요


아주커 치킨이나 배달앱 이나 다른 앱을 통하면 아주커 치킨은 13,000원이면 먹을 수 있는데요


전에 15,000원 ~ 16,000원 가량이면 먹었던 교촌 치킨이 배달료 가 2,000원이 오히려


더 늘었다는 사실 교촌치킨은 카카오톡 이나 다른 배달앱에도 전혀 할인이 없다는 사실


항상 시킬때마다 양은 적고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있었던 교촌 치킨 이었는데


가격은 올라가고 오히려 할인도 없는 배달료가 올라간 가격이라니 좀 충격적이었죠



사실 항상 교촌치킨 레드콤보 아 레드오리지날 을 먹곤 했었는데 교촌라이스치킨 이라고 새로


나왔다고 해서 주문하려고 했지만 양이 적은 교촌치킨은 더이상 먹기 힘든 치킨이 되어버렸나봐요


교촌치킨은 사실 매장에가서 홀에서 먹은 적은 없지만 일부 매장에서는 홀비 도 1,000원씩


받는다고 하니 배달료 는 2,000원 홀에서 먹으면 교촌치킨 홀비 가 1,000원 이라니 다른치킨집은


양도 많고 한데 이 인기많은 교촌치킨은 왜이러는 걸까요~


그러면서도 많이 먹는걸 보니 맛은 있나 봅니다 ㅜㅜ


전에는 최애 치킨 이었는데 이제는 멀어져 가는 치킨인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