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뿌의 일상다반사 :: [ 추석 차례상 상차림 ] 추석 송편과 함께한 다방커피 헤이즐넛

[ 추석 차례상 상차림 ] 추석 송편과 함께한 다방커피 헤이즐넛

[ 일상 ]|2018. 9. 24. 23:20




반응형

[ 추석 차례상 상차림 ] 


추석 송편과 함께한 다방커피 헤이즐넛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가족이 모이는 대명절 추석이었답니다 저희가족은 아침에 차례를


지내고 서울로 놀러갔는데요 저희 부부는 처가집으로 가기에 저희는 빼고 서울로 놀러갔어요


요즘에는 가급적 명절에 놀러가려고 하는편인데 저번에는 강원도를 갔다오더니


이번에는 서울 구경을 한다고 갔답니다.



우선 추석 상차림에 저희 부부는 명절마다 전부치기를 하는데요 이번에는 비비고 동그랑땡


과 고기산적 꼬치를 준비 했어요 다른 해물전도 맛있지만 역시나 비비고 브랜드는 대부분


맛이 좋은 것 같아요 전을 부치면서도 계속 집어 먹었답니다~


밥을 먹고 전도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역시 설이나 추석때는 다이어트는 잠시 멈추고


살을 찌울수 밖에 없는것 같네용



그리고 동태전이에요 동태전은 생선이라 얇아서 잘 부쳐야 흐트러지지 않고 


잘 부칠 수 있답니다 사실 와이프가 다하고 저는 보조라는게 함정



그리고 제가 좋아한다고 해서 매년 하는 전꼬치 인데요 제가 좋아한다고 해서 매번 준비하지만


이번에는 와이프랑 저랑 같이 준비했는데 사실 동그랑땡이나 동태전보다 훨씬 손이 많이 


가기에 다음부터는 그냥 너비아니만 먹자고 했어요



유투브 음식 만들기를 보고 이쑤시개를 안쓰고 그냥 붙이려고 했다가 이상해져서 다시


뒤늦게 이쑤시개를 꼽고 했는데 생각보다 손이 너무 많이가서 다음부터는 꼭 너비아니를


만드는 걸로 준비해달라고 했네요 근데 너무 맛있더라구용 ㅠㅜㅋㅋ



그리고 요건 저희가 할수 없는 엄마가 준비한 생선~



그리고 매년 송편을 빚었었는데 이번에는 조금만 준비해논 송편 ~


송편은 사먹으면 너무 비싸다고 해서 매번 만드는 송편이에요~



저희부부는 전을 부치고 잠시 휴식중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빽다방 원조커피 맛을 찾아


편의점에서 다방커피 헤이즐넛을 골랐답니다.




일반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같은 경우는 달달하지 않는데 이 커피는 굉장히 달달하고


헤이즐넛 향이 좋아요~ 송편과 같이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그리고 전날 준비한 전을 가지고 오늘 아침 차례상을 준비했어요~ 정신없이 5시반부터 일어나서


차례를 아침에 지내고 아침 먹고 왔네용~ 8시에 집에 와서는 이틀동안 너무 많이 먹은탓에


런닝머신을 한시간 하고 모닝잠을 푹잤답니다~~




2018/09/24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광주 충장로 맛집 ] 청국장이 맛있는 23년전통 낙지볶음 ~!!


2018/09/18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송정역 라라브레드 ] 토스트와 샌드위치가 맛있는 라라브레드(lala bread) Cafe


2018/09/13 - [[ 일상다반사 - Tip ]] - [ 삼성 Level UFlex ] 삼성 유플렉스(EO-BG950) 기기 개봉기 ~!


2018/09/05 - [[ 일상다반사 - 일상 ]] - [ 평일 심야영화 신과함께 ] 이병헌의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와 함께한 신과함께 인과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