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뿌의 일상다반사 :: [ 첨단 돼지고기 부속구이 전문점 ] 첨단 쌍암동 고기집 맛집 와따메~!!

[ 첨단 돼지고기 부속구이 전문점 ] 첨단 쌍암동 고기집 맛집 와따메~!!

[ 맛 집 ]|2018. 8. 25. 00:48




반응형

[ 첨단 돼지고기 부속구이 전문점 ] 


첨단 쌍암동 고기집 맛집 기분좋게 와따메~!!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회식이 있어서 회사 근처에 있는 고기집으로 향했답니다.


회사근처에 있는 식당인데도 약간 골목에 있어서 그런지 이런 식당이 있는지 몰랐답니다.


첨단 유생촌 바로 옆에 있는 기분좋게 와따메라고 하는 고깃집이에요



가게 내부 조명도 이쁘고 고기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괜찮은 식당이었어요



회사 회식이라서 대놓고 내부를 찍기 모해서 밖에 외관만 좀 찍었답니다.


사진에서 보여지는 부분말고 반대편에 테이블 형태로 되어있는 자리가 몇군데 더 있었답니다.



저희는 인원이 15명 정도 되어서 총 4테이블을 잡았는데요 오늘은 좀 비싼거 먹어보자해서


메뉴는 돼지 특한상 set(돼지고기 1.2kg) 69,000원 짜리를 테이블 마다 주문 했답니다.


총 3가지 set메뉴가 있는데 각 세트메뉴별로 3천원을 추가하면 국내산한우생고기나 육회 또는


산더미감자탕 하나를 선택 가능하고 6천원 추가시 두가지 메뉴다 먹을 수 있답니다.


세트메뉴 외에도 각 고기부위별로 1인분에 12,000원에 먹을 수 있으니 


2인왔을때에는 3만원대 세트메뉴나 각 1인분씩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듯 해요



저희가 주문한 돼지 특한상 set메뉴에요 고기가 1.2kg으로 부위별로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고기양에 굉장히 많고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고 세트로 먹을때에는 감자탕과


생고기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으니 2인이 와도 세트 메뉴를 드시는것을 추천한답니다.



저희는 3천원을 추가해서 육회를 주문 했어요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그냥 나오기 때문에


맛있게 고기를 구워드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후식으로 파김치라면이나 6천원을 추가해서 감자탕을 추가해서 드셔도 좋아요



다양한 고기를 양도 푸짐하게 모듬구이 형태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맛도 좋고 양도 많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첨단 쌍암동 고기집 맛집 와따메 추천합니다~!!




주소 : 광주 광산구 월계동 881-1 1층


2018/08/24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광주 수완지구 맛집 ] 수완지구 버거킹 신메뉴 밸런스치킨버거세트~!!


2018/08/23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광주 첨단지구 맛집 ] 육회비빔밥과 생고기가 맛있는 송정금호식육식당~!!


2018/08/22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담양 보리밥 맛집 ] 보리밥정식 맛집 벽오동 본점 식당~!


2018/08/21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광주 동구 맛집 ] 돌문어가 맛있는 여수돌문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