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뿌의 일상다반사 :: [인천 차이나 타운 맛집] 연경

[인천 차이나 타운 맛집] 연경

[ 맛 집 ]|2018. 2. 19. 03:32




반응형

[인천 차이나 타운 맛집] 



대표 중국맛집 연경




안녕하세요 뿌뿌입니다. 지난 주 휴가여서 필리핀 세부에 다녀올 계획 이었어요.


원래는 세부 다녀온 이후에 필리핀 세부에 대해서 호텔이나 맛집에 대해 포스팅을 할 계획이었는데요 ㅠㅠ;


비행기에 들어가서 착석 까지 한 상태에서 비행기가 결항이 됬답니다. 와이프랑 간만에 해외여행이라서


굉장히 들뜬 마음으로 휴가를 갈 계획 이었는데요. 더군다나 오랜만의 휴양지 여행이라 너무너무 기대했던 휴가였어요.



그런데 필리핀 항공 결항으로 인해 3박 4일 휴가 였는데 저희 휴가가 2박 3일로 줄게 되었어요.


다음날로 필리핀 항공이 결항 연기되어 다음날이면 탈수 있다고 해서 비행기에서 다른 분들도 싸움도 나고 


난리도 아니었는데요.


알고 보니 인천 공항에서 필리핀 항공이 결항율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결항율을 보이고 있더라구요.


어찌어찌해서 항공사에서 얻어준 호텔에서 하루 묵고 저희는 휴가 계획은 무산되고 옷도 세부는 여름이기 때문에


여름옷만 잔뜩 준비했다가 날씨도 추운데 인천에서 놀기로 했답니다.


인천 홀리데이인 호텔 에서 하루를 묵은 뒤 저희는 인천 월미도 호텔에서 하루를 묵고 인천 차이나 타운에 다녀왔는데요.


힘든 하루였지만 인천 관광을 다시 하면서 기분 전환을 했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인천 차이나 타운 맛집 연경 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사실 인천 차이나 타운에 가보신분들이라면 모르는 분들이 없을 맛집인데요.




주소 :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1 (북성동 3가 5-1 연경)


전화번호 : 032-765-7888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마지막 주문(라스트오더) 21시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점심을 먹고 난뒤 관광객들이 많이와서 주변을 돌아다니더라구요.


와이프는 무슨 식당에서 사진을 찍냐고 얘기했지만 저는 유명한 맛집을 왔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아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답니다.



저희는 이미 유명한 맛집 연경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찹쌀탕수육과 하얀짜장면 두개를 주문 했답니다.


찹쌀탕수육 : 25,000원


하얀짜장면 : 8,000원


삼선볶음밥 : 8,000원


사실 일반 중국집에서는 25,000원 정도면 대자리를 먹을 수 있는 가격이지만 유명한 관광지에서 저런 퀄리티 


있는 맛있는 찹쌀탕수육의 가격으로 보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것 같아요.


저희는 사실 워낙에 대식가(?) 사실 저희 부부중 저만 대식가 라서 제가 관광지에서는 유명한 맛집에 오면 이것 


저것 많이 먹어봐야 된다며 우겨서 메뉴를 3개나 시켜봤어요




위에 보시는 메뉴가 하얀짜장면 이에요. 연경 맛집에 오게 되면 이 메뉴는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요.


근데 사실 제 입맛은 저렴한(?) 편이라서 그런지 일반짜장면이 더 맛잇더라구요.





볶음밥과 하얀짜장면 그리고 찹쌀 탕수육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개인적으로는 거의다 잘먹는 스타일이지만


저희는 하얀짜장면은 약간 느끼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음식 가리지 않고 굉장히 잘 먹는 편이라서 다 먹었어요 :)


일반 중국집 탕수육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지만 찹쌀탕수육이 통으로 나와서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 하는데


정말 쫀득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탕수육만 포장해서 다시 가져가고 싶을 정도 였지만 와이프가 겨우 말려서


시킨것만 다 먹고 왔어요.  하얀짜장면도 꼭 한번은 먹어볼만한 맛이랍니다~!!


인천 차이나 타운 제가 말씀드리지 않아도 꼭 가보시겠지만 중국집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강추에요~!!


가격대도 관광지 다른 음식에 비해서는 가성비도 좋은편이니 꼭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2018/07/09 - [[ 일상다반사 - 해외여행 ]] - [ 인천공항 ] 인천공항에서 프린터 출력하는 장소~!


2018/02/20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여수 맛집] 유명 맛집 게장 백반 ~ 로타리 식당~!


2018/08/27 - [[ 일상다반사 - 국내여행 ]/신안 증도] - [ 신안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 ] 슬로시티 신안 증도 & 우전 해수욕장 ~!!


2018/08/21 - [[ 일상다반사 - 맛 집 ]] - [ 광주 동구 맛집 ] 돌문어가 맛있는 여수돌문어 ~!!





반응형

댓글()